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2.17 2014

중국 바이두 빅데이터 활용한 한국식품 온라인 마케팅 전략

조회3637

중국 바이두 빅데이터 활용한 한국식품 온라인 마케팅 전략

 

- 목          차 -

 

CHAPTER 1. 조사개요


CHAPTER 2. ’14년 2월 대륙 휩쓴 치맥


CHAPTER 3. 중국 인터넷 현황과 주요 SNS


CHAPTER 4. (바이두(百度) 빅데이터로 분석한) 중국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한식


CHAPTER 5. 온라인 마케팅 전략


CHAPTER 6. 온라인 마케팅의 식품분야 적용


CHAPTER 7. 결론

 

부록
 

 -끝-

 


 

           

 

'중국 바이두 빅데이터 활용한 한국식품 온라인 마케팅 전략'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중국

관련 보고서/간행물